안녕하세요 지오유 IT입니다~!

5월21일 지오유IT 최혁진 대표는 주차장 사업, 렌터카 사업, 터미널 사업 등!!

특화된 사업으로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는 하이파킹에 방문하여 PT를 마치고 왔습니다.

특화된 분야인만큼 하이파킹에 대해서 좀 알아볼까요?

하이파킹의 주요 사업분야로는 주차장 운영분야를 중심으로주차시스템 개발 설치,

주차전용빌딩 건설, 주차전문요원 파견사업 등 주차산업 분야에서의 리딩업체!!!!!

 지오유그룹웨어_하이이노서비스

이게 다 하이파킹의 사업분야입니다. 정말 많죠?

이렇게 큰 회사가 알아보는 그룹웨어는 어느 그룹웨어일까요?

바로바로바로~! 지오유 그룹웨어입니다^^

지오유 그룹웨어의 어떤 매력에 빠졌을까요~~~~~?

하이파킹 같은 경우는 계열사가 많은데 그 많은 계열사가 다 각각 쓸것이냐!! 그게 문제죠…

하지만~! 지오유 그룹웨어는 도메인도 다르고~ 회사 로고 또한 계열사의 맞게끔!! 설정하면 되겠구요

뿐만 아니라 계열사마다 메뉴까지 바뀐다는 사실^^

이야… 정말 놀랍죠??? 이런 세심한 기능들이 타 그룹웨어에선 찾을 수가 없다는 점~~~!

또한 정지된 사용자에게 자료를 이관시키는 법을 보고 굉장히 만족해 하시던 모습을 보니 뿌듯하였습니다.

여기서 잠깐!

정지된 사용자에게 자료를 이관시키는 방법이 무슨 방법이냐구여????

사용자가 퇴사나 장기 휴직을 할 경우에 계정을 소진시키면 안되기 때문에 사용자 정지를 시키겠죠?

헌데, 그 사람의 메일이나~ 전자결재를 확인해보고 싶은데 .. 정지를 했기 때문에 로그인이 안되겠죠.

이럴 때 그 사람의 자료를 볼 수 있게끔,  자료 이관 받을 사람을 지정할 수가 있습니다^^

그렇게 설정을 하고  자료 이관 받을 사람 아이디로 로그인 후에 ‘나에게 이관된 퇴사자’ 부분을 클릭하면?

계정 소진없이 정지된 사람의 계정으로 짠~ 하고 로그인이 됩니다.

바로 이 기능을 보고 임원진 분들이 좋은 기능이라고 하신게 기억이 나네요~!

지오유그룹웨어_하이이노서비스2

 위의 사진은 pt가 끝난 후 질문을 받고 있는 모습인데요^^실무자 뿐만 아니라 임원진까지 참석한 이번 pt는 정말 알찬 시간이였고, 의미있는 시간이였습니다.